– 세상 모든 건축, 집
젊지만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도록 심플고 현대적며 시인성 또한 높혀 쉽게 머리속에 각인 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. 또한, 따뜻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도록 친근하고 대중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는 난색계열 주황색을 선정하였으며 직접적으로 업종을 드러낼 수 있도록 기하학 형태의 집으로 제작하였습니다. 반면 워드마크의 서체가 주는 느낌은 각진 심볼과 달리 라운딩이 들어간 형태로 서로 중화시켜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 기업 CI만 보더라도 “세상 모든 건축, 집” 이라고 고객에게 각인 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.

– 로고 시그니쳐와 컬러 시스템
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색상활용 규정과 전용색상 선정

R242 G107 B033
C000 M070 Y100 K000
#f26b21
R077 G077 B077
C000 M000 Y000 K085
#4d4d4f
컬러 시스템
– 이해를 돕기위한 목업(Mock-up)
실제 사용되기 전, 디자인의 검토를 위해 실물과 비슷하게 가상 시뮬레이션으로 미리 볼 수 있는 결과물입니다.



